China Story 02 2012. 2. 7. 09:43

夜空 (밤하늘)



如果我的存在只像划过夜空的流星为什么我总梦想永恒
만일 내가 밤하늘의 떨어지는 유성이라면 나는 왜 영원을 꿈꾸는걸까
如果我的出现只是一个意外的巧合为什么我渴望被爱
만일 내가 그저 우연의 일치로 태어난 것이라면 나는 왜  사랑받기를 원하는걸까

谁能听见我听见我我内心深处的呐喊
누가 들어주지 .. 내 마음 속 깊은 곳의 이 외침을
谁能告诉我告诉我在哪里去寻找真
누가 가르쳐줄까 .. 어디로가야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
(请告诉我)


如果你的存在只像划过夜空的流星我不会为你苦苦等待
만약 네가 그저 밤하늘의 떨어지는 유성이었다면 나는 널 이렇게 힘겹게 기다리지 않았을거야
如果你的出现只是一个意外的巧合我不会用性命来换
만약 네가 그저 우연의 일치로 태어난 것이라면 난 내 생명을 바꾸지 않았겠지

你可了解我了解我我因思念你心破碎
나를 좀 알아보렴 .. 너를 그리워하느라 내 맘이 타들어가고 있잖니
你可知道我知道我我对你的爱永不变
나를 좀 알아주렴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는걸 ..





 

 

'China Story 0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春,朱自清  (0) 2012.03.09